“하나님, 어떻게 해야 행복하게 살 수 있을까요?
”행복한 삶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하나님이 준비해 주신 시편 1편의 비밀.
행복, 인생의 가장 중요한 문제 불행을 꿈꾸며 사는 이는 없을 것이다.
모든 인간은 행복한 삶을 꿈꾸며 산다.
인간의 궁극적인 목표는 행복이다.
그러나 행복은 그 정의도 각자 다를뿐더러, 손에 잡히는 것이 아니고, 눈에 보이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늘 행복을 갈구하며 산다.
생각한 것과 다른 삶을 살 때가 너무 많은 것이 인생이다.
그렇다고 행복한 삶을 포기하지 않아도 된다.
우주만물의 창조주시며 복의 주인이신 하나님께서 행복에 대해 말씀해 주셨기 때문이다.
“복 있는 사람은...”이라는 구절로 시작하는 시편 1편의 말씀이 그 답이다.
시편 1편은 분명 참된 행복이 무엇인지 담고 있다.
“하나님은 당신이 행복하길 바라십니다.”
“복 있는 사람은...”인생은 늘 선택이다. 선택하지 않고 살 수 있는 방법은 없다.
그런데 그 선택에 있어서, 중간은 없다. 하나님의 길 아니면 사탄의 길이다.
복 있는 사람은 이 선택에 있어 주저함이 없다. 복 있는 사람은 이미 그 답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혹시 지금, 어떤 길을 선택해야 할지 잘 모른다고 말한다면, 괜찮다! 우리의 친절하신 하나님께서 선택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 주셨기 때문이다. 성경을 읽으라. 성경을 읽으라! 이것이 가장 중요한 선택이다.
저자 소개
마틴 로이드 존스 (D. Martyn Lloyd-Jones, 1899-1981)영국 웨일스에서 태어났다.
런던대학교(London University)에서 의학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왕실 주치의 토머스 호더경의 수석 어시스턴트를 지냈다.
27세에 장래가 촉망되는 의사의 길을 내려놓고 설교자의 부르심에 순종했다.
이후 그는 시공을 뛰어넘어 수많은 영혼을 치유하는 의사가 되었다.
캠벨 몰간의 뒤를 이어 1968년까지 30년간 런던 웨스트민스터채플에서 목회를 하며 지대한 영적 영향력을 행사했다.
저서로 《십자가》, 《설교와 설교자》, 《회개》, 《부흥》 등이 있다.